2001하반기 히트상품 본상/ 진로 참眞이슬露

2001하반기 히트상품 본상/ 진로 참眞이슬露

입력 2001-11-30 00:00
수정 2001-11-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98년 10월 출시돼 3년 넘게 장수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소주다.소주하면 연상되는 숙취를 이슬의 깨끗한 이미지로 상쇄시켜준다.그러나 더욱 근본적인 장수비결은 “술마신 다음날 아침 머리가 덜 아프다”는 주당들의 입소문.1년여에걸친 조사를 거쳐 올초 22도짜리 새 제품도 출시했다.장수하다보니 최단기간내 최다 판매 신기록도 경신했다.출시 45일만에 1,000만병 판매를 돌파했고 올 4월 20억병 돌파에이어 지난달 27억병을 넘어서며 30억병에 도전하고 있다.

2001-11-30 33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