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피플 7월26일자 소개

뉴스피플 7월26일자 소개

입력 2001-07-18 00:00
업데이트 2001-07-18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한매일신보사가 발행하는 시사주간지 ‘뉴스피플’ 최신호(7월17일 발매 7월26일자)는 춤에 열광하는 10대들을 커버스토리로 다뤘다.기성세대의 눈에는 반항과 방황으로 비쳐지는 힙합댄스 마니아들의 세계를 N세대의 눈으로 들여다 보았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알뜰하고 재미있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정보를 가득 담았다.여행사들이 내놓은 다양한 상품들을 꼼꼼히 따져 알찬 여행상품 5개를 엄선했다.

2008년 올림픽 개최도시로 결정된 베이징의 현지모습과 우리에게 미칠 경제적 효과를 특파원 리포트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했다.지난해 총리직에서 물러난 뒤 일본에서 은둔생활을 하고 있는 박태준씨의 현정권과 JP에 대한 섭섭한 심경을 최근 그를 만나고 온 인사들을 통해 들어 보았다.

삼성전자를 비롯한 대기업들이 회사의 명운을 걸고 펼치는 산업스파이 방어 작전을 흥미진진하게 엮었으며 휴대전화로 물건구매,대금결제까지 가능해진 ‘온리 휴대폰시대’의 모든 것을 살펴보았다.더 과감하고 섹시해진 여성 노출패션을 주도하고 있는 ‘계곡패션’의 다양한 종류를 짚어보았다.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소설 ‘상도’의 저자 최인호씨를 문학마을에 초대했으며 영화팬을 위해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의 출품작들을 소개했다.신 장군의 비망록에서는8회에 걸쳐 파란만장했던 군생활을 들려주었던 안충준 장군을 마지막으로 만날 수 있다.

2001-07-18 23면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