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사와 미팅’ 경매상품 떴다

‘유명인사와 미팅’ 경매상품 떴다

입력 2000-12-08 00:00
업데이트 2000-12-08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경매로 유명인사들과 미팅하세요’ 인터넷 경매업체 옥션은 한미문화사회발전협회와 함께 사회 각 분야의 유명인사와 만날 수 있는 ‘미팅상품’을 경매하는 자선행사를 마련,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인호(李仁浩)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한화갑(韓和甲) 민주당 최고위원,차일석(車一錫) 대한매일신보 사장,최일도(崔一道) 목사,김연수(金連洙) 시인 부부,마라토너 황영조(黃永祚)씨 등이 참여한다.

한국 최초의 여성대사를 지낸 이인호 이사장과는 오찬과 함께 한국국제교류재단을 방문할 수 있는 경매상품이 마련된다. 한화갑 의원과는 식사와 대화시간을, 차일석 사장과는 기자클럽에서 만찬과 칵테일을 나누며 환담을 나누는 미팅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또 빈민선교활동을 하는 최일도 목사와 김연수 시인 부부와는 청량리 천사병원에서 무료급식 봉사를 하게 되며,황영조씨는 낙찰자들과건강클리닉에 대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경매를 통한 수익금은 가정형편으로 학업을 중단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급되고 정치 지망생들의 미국 유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모든 경매는 1,000원부터 시작되며,경매종료 전까지 최고액수를 써낸 10명이 미팅기회를 갖게 된다.참가방법은 옥션홈페이지(www.auction.co.kr)에서 회원에 가입한 뒤 초기화면의 ‘한미 차세대 지도자육성을 위한 사랑의 자선경매’코너를 클릭하면 된다.

김미경기자 chaplin7@
2000-12-08 19면
많이 본 뉴스
고령 운전자 사고를 줄이려면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이후 고령 운전자 교통사고 대책을 수립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음 중 가장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할 대책은 무엇일까요?
고령자 실기 적성검사 도입 
면허증 자진 반납제도 강화
고령자 안전교육 강화
운행시간 등 조건부 면허 도입
고령자 페달 오조작 방지장치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