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트엑스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 ‘큐어리’, 배우 이시영 전속 모델 선정

모스트엑스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 ‘큐어리’, 배우 이시영 전속 모델 선정

입력 2024-04-23 14:20
업데이트 2024-04-23 1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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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어리 제공
큐어리 제공
최근 의료기기인 ‘큐어리’ 제품 발매와 함께 ‘2024 한국 소비자 평가’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 부분 최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모스트엑스는 ‘큐어리’ 전속 광고 모델로 이시영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큐어리는 사용자의 편의성은 물론, 육체의 효과적인 통증 관리를 위해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최대 1000㎐의 고주파 펄스를 활용해 통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사용자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여러 혁신적인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특히, 무선 앱을 통한 제어 기능, 사용자 맞춤형 강도 조절, 모 그리고 손 신체 부위에 따라 최적화된 자극 제공을 위한 보아 다이얼 시스템은 큐어리를 시장에서 독특하게 만드는 주요 요소들이다.

모스트엑스는 큐어리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시영과 함께 의료기기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타겟층에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다져온 이시영의 건강한 에너지가 큐어리 제품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전략으로 캠패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모스트엑스 관계자는 “최근 마사지기 시장의 급성장과 동시에 홈케어 개인용 의료기기 제품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에 출시한 큐어리를 통해 의료 기기 분야에서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공하는 데 있어 선두 주자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며, 앞으로도 큐어리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관리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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