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디지털 전환으로 고객 경험 원년 삼자”

“디지털 전환으로 고객 경험 원년 삼자”

정서린 기자
정서린 기자
입력 2020-01-19 22:42
업데이트 2020-01-20 01: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U+ 하현회 부회장 혁신 강조

이미지 확대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LG유플러스가 지난 17일 서울 마곡사옥에서 LG헬로비전 인수 이후 첫 임원 합동 워크숍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종합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의 도약 의지를 다진 이날 행사에서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은 “2020년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 전환)을 통한 고객 경험의 원년으로 삼자”고 강조했다.

하 부회장은 임원들에게 “올해는 통신과 미디어 플랫폼 혁신을 통한 선도가 중요한데 일등 DNA를 가진 LG헬로비전 구성원들이 이런 경쟁에서 주인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각 사업 영역에서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개선할 수 있는 디지털 전환 방안을 고민해 달라”고 당부했다.

LG유플러스와 LG헬로비전 임원 19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는 LG그룹 차원에서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전환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연도 진행됐다.

정서린 기자 rin@seoul.co.kr



2020-01-20 20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