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박유천 “과거부터 주기적 제모…증거인멸 목적 없다”

박유천 “과거부터 주기적 제모…증거인멸 목적 없다”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9-04-18 09:29
업데이트 2019-04-18 09: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경찰, 마약구입 정황 담긴 CCTV 확보

이미지 확대
가수 겸 배우 박유천(33) 씨가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한 경찰 조사를 마치고 17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나오고 있다.  박 씨는 앞서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돼 경찰 수사를 받고 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31) 씨와 올해 초 필로폰을 구매해 황 씨의 서울 자택 등에서 함께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2019.4.17  연합뉴스
가수 겸 배우 박유천(33) 씨가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한 경찰 조사를 마치고 17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나오고 있다.
박 씨는 앞서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돼 경찰 수사를 받고 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31) 씨와 올해 초 필로폰을 구매해 황 씨의 서울 자택 등에서 함께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2019.4.17
연합뉴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박유천(33)이 경찰 조사 전 증거를 인멸하기 위해 제모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 반박했다.

박유천 측 법률대리인은 18일 “일부 보도에 따르면 박유천이 증거인멸을 위해 제모했다는 의혹이 있다고 하지만 이는 사실과 다르다. 박유천은 과거 왕성한 활동을 할 당시부터 주기적으로 신체 일부에 대해 제모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유천은 “이미 경찰은 전혀 제모하지 않은 다리에서 충분한 양의 다리털을 모근까지 포함해 채취,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정밀검사를 의뢰했다. 성실히 경찰 조사에 응하는 상황인데,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경찰 조사 내용이라며 일부 언론을 통해 보도되는 점은 매우 우려스러우며 추측성 보도를 삼가달라”고 요청했다.

박유천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31)씨와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혐의를 받고 전날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나와 9시간가량 조사를 받고 귀가했다. 이번 조사에서 기존 입장대로 혐의를 거듭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이날 박씨가 올해 초 서울의 한 현금자동입출금기(ATM)에서 마약 판매상의 것으로 의심되는 계좌에 수십만원을 입금하는 과정이 담긴 CCTV 영상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