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업체 빙그레가 아이스크림콘 시장에 뛰어들었다. 신제품 ‘슈퍼콘’을 들고서다. 빙그레는 4년 동안 연구개발한 슈퍼콘 2종을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퍼콘은 기존 아이스크림콘에 사용되던 설탕의 함량을 4분의1 수준으로 줄여 바삭한 식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과자 비중도 기존 20~30%에서 10% 이하로 줄여 아이스크림 맛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땅콩, 초콜릿, 헤이즐넛 등 토핑의 양도 대폭 늘렸다. 빙그레 측은 “빙그레가 가진 아이스크림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품으로 아이스크림콘 시장의 새로운 강자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