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하는 이미지 통해 ‘혁신’ 상징
서보원 이사
이에 TV 및 신문광고에서는 하늘을 향해 비상하는 K5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통해 혁신을 거듭하는 고객 지향적 상품가치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K5의 상품 구성을 36가지 고객 라이프로 형상화 시킨 ‘What’s your K5 캠페인’, 디젤의 우수한 연비와 정숙성을 ‘응답하라 1988’ 출연 배우들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한 ‘Surprising Diesel 캠페인’ 등 타깃 고객과 공감 있는 소통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Top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는 기아자동차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서보원 이사
광고대행사 - 이노션
2015-11-2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