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골프 시장의 규모는 다양한 수준의 골프 인구가 증가하여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골프의 대중화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고 있지만 코로나19로 인한 해외여행 축소와 주 52시간제 도입 등 사회적 변화로 인해 스크린골프로 눈을 돌리는 사람들도 자연스레 늘어나고 있다.
이에 스크린골프 SG골프는 최근 매장의 라운드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SG골프는 스크린골프장은 계절과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점과 SG골프에서 진행하는 대회 및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최근 젊은 세대의 매장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스크린 매장뿐 만 아니라 연습을 위한 타석 스크린시스템 SDR 전용 매장의 신규 이용객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스크린골프는 필드 대비 저렴한 비용과 접근성이 좋아 골프 입문자가 이용하기에 적절하다”고 전했다.
이어 “젊은 세대는 골프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와 아이템 등 다양한 요인도 신경을 쓰고 있는 만큼 SG골프 역시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협력을 통해 20~30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실행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술 발전을 통해 필드의 환경과 흡사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SG골프는 스크린골프장은 계절과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점과 SG골프에서 진행하는 대회 및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최근 젊은 세대의 매장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스크린 매장뿐 만 아니라 연습을 위한 타석 스크린시스템 SDR 전용 매장의 신규 이용객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스크린골프는 필드 대비 저렴한 비용과 접근성이 좋아 골프 입문자가 이용하기에 적절하다”고 전했다.
이어 “젊은 세대는 골프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와 아이템 등 다양한 요인도 신경을 쓰고 있는 만큼 SG골프 역시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협력을 통해 20~30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실행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술 발전을 통해 필드의 환경과 흡사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