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벽지, 프리미엄 합지벽지 신제품 ‘앨리스’ 출시

코스모스벽지, 프리미엄 합지벽지 신제품 ‘앨리스’ 출시

입력 2023-12-04 10:06
수정 2023-12-04 10: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코스모스벽지가 2024년 신제품으로 환경표지 인증서를 획득한 친환경적인 제품인 프리미엄 합지벽지 ‘앨리스(ALICE)를 신규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친환경 벽지기업 코스모스벽지의 ‘앨리스’는 ‘COLORING MY OASIS’를 메인 테마로 ‘지친 일상 속 오아시스와 같은 쉼터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아 콘셉트의 스토리텔링을 패턴을 통해 풀어내며 컬랙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모두에게 여유를 주는 물결, 꽃, 야경을 모티브로 한 포인트 패턴과 다양한 컬러의 무지벽지를 코디한 점이 특징이며, 특수 인쇄기법을 활용한 다양한 ‘입체 무늬 벽지’를 수록해 시공 후 엠보감이 소실되는 기존 합지벽지의 단점을 보완한 점도 눈에 띈다.
이미지 확대
코스모스벽지가 2024년 신제품으로 신규 출시한 프리미엄 합지벽지 ‘앨리스(ALICE)’.  코스모스벽지 제공
코스모스벽지가 2024년 신제품으로 신규 출시한 프리미엄 합지벽지 ‘앨리스(ALICE)’. 코스모스벽지 제공
코스모스벽지 측에 따르면 기능성 벽지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시공 후 만족감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앨리스’에 이어 내년 1월에는 프리미엄 실크벽지 ‘모던’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코스모스벽지와 KS벽지, 제일벽지를 자회사로 둔 케이에스더블유는 2019년도 미스코리아 선이자 현 카바디 국가대표인 우희준과 전속 홍보모델 계약하고 내수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와 홍보에 더욱 힘쓴다는 방침이다.

케이에스더블유의 세 자회사는 오는 2024년 1월까지 S/S 새로운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게 되는데 코스모스벽지는 ‘앨리스(합지)’, ‘모던(실크)’을, KS벽지는 ‘벨루체(합지)’, ‘더뷰(실크)’를, 제일벽지는 ‘해피데이(합지)’, ‘베이직(실크)’를 출시한다.

KS그룹 박식순 회장은 “KS그룹의 철저한 품질경영 노하우를 통해 출시된 금번 신제품이 고객 감동실현은 물론이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코스모스벽지 인수 후 본격적인 메인 제품들이 출시되는 만큼 지속적인 투자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