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신인선이 근로복지공단 두루누리 홍보 모델에 발탁됐다.

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신인선은 두루누리 홍보 뮤직비디오 ‘꼭이야’의 뮤직비디오의 촬영을 마쳤다. ‘꼭이야’는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탄생시긴 작곡가 ‘박토벤’ 박현우가 작곡한 곡으로 9월 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신인선은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10여개의 각종 소상공인 직업을 선보였으며 향후 박현우 작곡가와 꼭이야’ 챌린지를 펼칠 예정이다.

근로복지공단의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제도는 근로자 10인 미만 사업장에서 월평균보수 215만원 이하인 근로자와 사업주에게 고용보험·국민연금 보험료를 최대 90%까지 지원하는 제도다.‘‘

신인선은 최근 EBS ‘건강 체조 캠페인’에도 참여하는 등 공익 모델로 주가를 높이고 있다. 놀이와 체조가 접목된 ‘EBS 건강 체조’는 고령자와 감정노동자의 치매 예방을 위해 개발됐다. 이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AR(증강현실)과 AI(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해 개발된 EBS 치매예방 콘텐츠의 일환으로 ‘리틀 최승희’ 한국 무용가 석예빈도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

한편 신인선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JTBC ‘닥터홈즈’, TV조선 ‘엄마의 봄날’,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 등 각종 방송과 무대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11월 7일 김수찬, 류지광, 등과 함께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트롯페스타:미스터트롯 4인 & 레전드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