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미기, 성소, 선의. 우주소녀 공식 페이스북 캡처
우주소녀 미기, 성소, 선의. 우주소녀 공식 페이스북 캡처
우주소녀 중국 멤버 3인방 성소, 미기, 선의가 10인 체제로 활동 중인 우주소녀를 응원했다.

성소, 미기, 선의는 20일 오후 우주소녀 공식 SNS 계정에 각각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올렸다.

성소는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우주소녀 성소입니다.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애즈 유 위시’(As You Wish)가 공개되었습니다. 우주소녀 ‘이루리’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며 팬들에게 당부했다. 미기와 선의도 자신의 이름만 다른 멘트로 ‘붕어빵 응원’을 펼치며 우주소녀에게 힘을 보탰다.

우주소녀는 지난 19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여름 ‘썸머퀸’으로의 도약을 알린 ‘부기 업’(Boogie Up)에 이어 새 앨범 타이틀곡 ‘이루리’로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이루리’는 고백을 앞둔 소녀의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원하는 대로 이뤄지는 소녀들의 로맨스 판타지’를 완성하는 이야기다. 몽환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한편 지난해 8월 ‘부탁해’ 활동 때부터 중국 스케줄을 이유로 우주소녀의 국내 활동에 불참해온 성소, 미기, 선의는 이번 앨범 활동에도 함께하지 못 했다. 우주소녀는 현재 엑시, 설아, 보나,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여름, 루다, 연정까지 10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