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뱀 공격에 발로 밟아 응징하는 남성

뱀 공격에 발로 밟아 응징하는 남성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8-12-12 11:00
업데이트 2018-12-12 11: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갑작스러운 뱀의 공격에도 태연하게 대처한 남성의 모습이 화제다.

1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태국의 한 경찰서에 들어온 뱀 한 마리가 남성을 공격하는 순간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경찰서 내부 CCTV에 포착된 영상은 열린 문틈 사이로 약 2m 길이의 뱀이 들어오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대기실에는 아피차트 처통(45)이라는 남성이 민원 처리를 위해 대기하고 있다.

건물 안으로 완전히 들어온 뱀은 아피차트를 보더니 잠시 멈추어 선다. 이어 무언가 결심한 듯 아피차트 쪽으로 빠르게 기어가기 시작한다. 이상한 낌새에 고개를 돌린 아피차트는 곧 자신에게 기어오고 있는 뱀을 발견하고 화들짝 놀란다. 그와 동시에 뱀은 머리를 쳐들더니 날아오르듯 공격을 시도한다.

뱀의 공격에 아피차트는 뱀의 몸을 발로 밟기 시작한다. 힘주어 몇 번 발로 짓밟은 아피차트는 이어 뱀의 머리를 발로 눌러 공격을 하지 못하도록 한다. 이어 그는 자신의 다리를 감은 뱀의 꼬리를 떼어낸 후 다른 한 손으로는 조심스럽게 뱀의 머리를 잡는다.

대기실에서 벌어진 소란에 경찰관이 나오자, 아피차트는 뱀을 들어 보인다. 재미있는 것은 경찰관이 뱀이 무서운지 선뜻 다가오지 못한 모습을 보인 것이다. 겁을 먹은 경찰관은 몸을 움츠리고 뱀을 밖에 풀어주라는 듯 문 쪽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 경찰의 반응에 아피차트가 환하게 웃으며 경찰서 밖으로 뱀을 들고 나갔고, 뱀은 건물 밖 주차장 덤불 속에 풀어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영상=Viral Pres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