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르노삼성 SM6 프라임 타고 “내가 간다 하와이~”

르노삼성 SM6 프라임 타고 “내가 간다 하와이~”

김소라 기자
김소라 기자
입력 2018-10-14 17:05
업데이트 2018-10-14 17: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르노삼성자동차가 ‘SM6 프라임’ 출시를 기념해 SM6와 QM6 전국 시승 이벤트를 연다.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돼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8일까지 SM6와 QM6를 경험할 수 있는 ‘6ix in the CITY(식스 인 더 시티)’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217개 영업점에서 진행되며, 신규 모델인 ‘SM6 프라임’과 국내 중형 가솔린 SUV 판매 1위 ‘QM6 GDe’ 등 다양한 SM6 및 QM6 모델들을 대상으로 한다. SM6 프라임은 최고 출력 140마력의 2.0 가솔린 엔진과 세계 최대 무단변속기 제조사인 자트코(JATCO)사의 최신 ‘X-tronic’을 결합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선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편의사양을 기본 탑재했다.

‘6ix in the CITY’ 전국 시승 이벤트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또는 각 영업점에서 신청 후 가능하다. 시승 후 10월 28일까지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왕복 항공권과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 숙박권으로 구성된 ‘하와이 4박6일 여행권’(총1명)과 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총3명)를 증정한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