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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여성 암 환자 응원하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재개

아모레퍼시픽, 여성 암 환자 응원하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재개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8-10-10 15:25
업데이트 2018-10-10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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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이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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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 아모레퍼시픽 제공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올해 하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10일부터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을 시작으로 두달 동안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해 이들이 일상으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이다. 2008년 국내에서 시작해 2011년 중국, 2015년 베트남, 지난해 싱가포르와 홍콩, 대만, 올해 태국 등 활동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재까지 모두 6개 국가 및 지역에서 1만 5000여명의 여성 암 환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국내를 포함해 4개 국가에서 893명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했으며, 하반기에도 한국과 태국, 중국, 말레이시아에서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국내 캠페인은 서울과 전국의 19개 병원에서 진행된다.

아모레 카운셀러와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가 자원봉사자로 참가해 여성 암 환자들에게 자사 상품들로 구성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를 제공하고, 각종 노하우를 알려준다. 또 사연 접수를 통해 자원봉사단이 직접 환자의 자택이나 병실로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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