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초읍 동원로얄듀크, 홍보관 오픈 및 조합원 모집

입력 : ㅣ 수정 : 2018-09-14 11:40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부산 초읍에 들어서는 ‘초읍 동원로얄듀크’가 9월 중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한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부산 초읍에 들어서는 ‘초읍 동원로얄듀크’가 9월 중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한다.

부산 초읍에 들어서는 ‘초읍 동원로얄듀크’가 9월 중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한다.

㈜동원개발이 시공예정사인 초읍 동원로얄듀크는 초읍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지하 3층, 지상 16~30층의 7개 동, 총 580세대로 설계된다. 특히 주거 선호도가 높은 59㎡, 84㎡ 등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주거 프리미엄도 돋보인다. 단지 내에는 키즈 플레이존과 바닥 분수,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돕는 맘스스테이션 등이 갖춰져 있고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3.3㎡당 8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공급가,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 안심보장제 실시, 발코니 확장 무료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백양산이 아파트 단지를 품은 배산의 입지인 데다 성지곡수원지, 부산 어린이대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하면서도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백양산을 관통해 북구 덕천로와 연제구 월드컵 대로를 잇는 총 길이 4.37㎞(터널 구간 2.24㎞) 왕복 4차로 공사가 오는 2020년 12월 완공될 예정이며, 부산 남구와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을 통해 창원, 거제 등지로 연결되는 쾌속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부산교대, 동의대, 부산여자대학교, 초읍초등, 연학초등, 초연중, 초읍중, 부산진고, 사직여고 등 명문학군과 인접해 있고, 부산사직종합운동장,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 부산시민도서관, 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 부산의료원, 부산지방법원, 부산지방검찰청, 부산진구청 등의 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는 점도 돋보인다. 또한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등의 서면 중심 상권의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이밖에 초읍, 연지동 주변 아파트 재개발지역사업을 통해 약 6,000여 세대의 주택 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에 위치하며, 9월 중 오픈한다. 조합원 모집 등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2019수능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