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 피셔.<br>AFP 연합뉴스
캐리 피셔.
AFP 연합뉴스
디즈니 루카스 필름이 내년 12월 개봉할 스타워즈 시리즈 차기작 ‘에피소드 9’의 출연진에 2016년 별세한 레아 공주 역 배우 캐리 피셔를 포함했다고 할리우드 연예 매체들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에피소드 9 메가폰을 잡은 J.J 에이브람스 감독은 캐리 피셔가 생전에 찍어놓은 미공개 촬영분을 이번 영화에 집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브람스 감독은 “우리는 절대적으로 캐리 피셔를 사랑했다. 스카이워커 스토리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에 피셔를 배제하는 건 도저히 납득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피셔가 에피소드 7편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출연했을 때 찍은 촬영분 중 미공개분을 새 영화에 삽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브람스 감독은 “피셔의 딸 빌리 로어드의 도움으로 피셔의 유작을 만들어낼 방법을 찾아냈다”면서 “레아 공주 역에 다른 사람을 캐스팅할 순 없었다”라고 말했다.

피셔는 2016년 런던에서 로스앤젤레스에서 향하는 비행기에서 심장 발작을 일으킨 뒤 60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피셔는 지난해 말 개봉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도 미리 찍어놓은 촬영분으로 등장했다.

피셔의 유작은 ‘라스트 제다이’가 된 것으로 평가됐으나 이번에 에피소드 9 출연 결정이 내려지면서 새로운 유작이 탄생하게 됐다.

에피소드 9에 새롭게 합류하는 출연진은 나오미 애키(레이디 맥베스), 리처드 E.그랜트(로간) 등이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9는 내년 12월 20일 개봉을 목표로 작업에 들어간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