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상품] ‘전략 PR’의 여섯 가지 법칙

[상품] ‘전략 PR’의 여섯 가지 법칙

입력 2018-05-30 17:04
업데이트 2018-05-30 17: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나무생각 전략 PR:핵심은 분위기다

급격한 정보환경의 변화와 세계적 관점을 도입해 PR의 역할과 함께 최신 PR 업계의 변화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일차적으로 일반적인 광고 투자와 PR의 근본적인 차이를 분석하고 ‘구매하는 이유’를 만들어낸 성공적인 글로벌 PR 사례들을 풍부하게 소개해 독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저자는 전략 PR을 성공시키기 위한 ‘여섯 가지 요소’(공공의 요소, 우연의 요소, 보증의 요소, 본질의 요소, 공감의 요소, 재치의 요소)를 최신 글로벌 PR 사례들을 들어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정리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05-31 35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