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추신수 만루홈런…세 번째 타석에서 시즌 6호 홈런

추신수 만루홈런…세 번째 타석에서 시즌 6호 홈런

입력 2018-05-19 11:16
업데이트 2018-05-19 11: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추신수(36·텍사스 레인저스)가 만루 홈런을 터뜨렸다.
이미지 확대
7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텍사스 레인저스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경기에서 텍사스의 추신수가 안타를 치고 있다. AP 연합뉴스
7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텍사스 레인저스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경기에서 텍사스의 추신수가 안타를 치고 있다.
AP 연합뉴스
추신수는 19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 레이트필드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세 번째 타석에서 만루포로 시즌 6호 홈런을 기념했다.

추신수는 5-3으로 앞선 3회초 2사 만루에 들어서 상대 불펜의 크리스 볼스테드를 상대로 홈런을 만들었다. 추신수는 볼스테드의 3구째 싱커를 받아쳐 오른쪽 담장을 넘겨 비거리 119m짜리 아치를 그렸다.

이로써 지난달 18일 탬파베이 레이스 원정에서 시즌 5호를 기록한 이후 한 달 만에 홈런을 신고한 추신수는 앞선 두 타석에서 모두 볼넷으로 걸어 나가 100% 출루 경기를 펼치고 있다. 현재 텍사스는 추신수의 홈런을 앞세워 9-3으로 크게 앞서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