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탈리아 소렌토 호텔직원 5명, 영국 여성 집단 성폭행 혐의로 체포

이탈리아 소렌토 호텔직원 5명, 영국 여성 집단 성폭행 혐의로 체포

입력 2018-05-14 23:36
업데이트 2018-05-14 23: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탈리아 남부의 아름다운 휴양지 소렌토에서 2년전 영국인 여성 관광객을 집단 성폭행한 이탈리아 남성 5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탈리아 남부 소렌토와 아말피 해안
이탈리아 남부 소렌토와 아말피 해안 픽사베이
14일 텔레그래프 등 영국 언론에 따르면 이탈리아 경찰은 지난 2016년 10월 소렌토의 한 호텔에서 50세 영국 여성에게 약을 탄 음료를 마시게 한 뒤 정신을 잃자 집단 강간한 혐의로 호텔 직원 5명을 체포했다.

이 호텔의 바텐더 2명은 여성에게 약을 든 음료를 건넨 뒤 방으로 데려가 번갈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이 여성은 다른 방으로 옮겨져 최소 3명 이상의 남성에게 추가 성폭행을 당했다.

가해자들은 성폭행 장면을 휴대전화로 촬영한 뒤 사진을 서로 공유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영국 켄트 출신인 이 여성은 영국으로 돌아가 사건을 신고했고, 이후 영국 경찰이 이탈리아 경찰과 공조해 수사를 벌여 왔다.
이미지 확대
2명의 바텐더는 피해 여성이 음료를 받은 뒤 찍은 사진을 바탕으로 경찰이 수사를 벌인 끝에 덜미를 잡혔다. 피해 여성은 남성의 목에 왕관 모양의 문신이 있었다고 진출했다.

이탈리아 경찰은 이런 내용과 DNA 테스트를 근거로 수사를 진행한 끝에 사건 발생 1년 반 만에 용의자를 밝혀냈다.

경찰은 휴대전화 압수 결과, 피의자들이 사진을 공유하고 범행에 대해 대화한 나눈 흔적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달 초에도 이탈리아의 대표적 관광지인 사르데냐 섬에서 20대 영국 여성이, 작년 8월에는 동부의 유명 휴양지 리미니에서 폴란드 관광객이 성폭행을 당하는 등 이탈리아에서는 관광객을 상대로 한 성범죄가 드물지 않게 일어나 주의가 요구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