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건강美 넘치는 탄탄한 바디라인

입력 : ㅣ 수정 : 2018-04-17 14:1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이하늬가 매력적인 수영복 화보로 돌아왔다.

배우 이하늬가 ‘레노마 수영복’과 함께 한 2018 S/S 비치 컬렉션 화보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대로 발산했다. 특유의 시원시원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는 이번 화보에 청량감을 한껏 더해준 모습이다.

2016년부터 레노마 수영복의 뮤즈로 활약한 이하늬는 올해에도 어김없이 레노마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더욱 강력해진 케미스트리를 선사하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레노마 수영복과 건강미의 대명사인 이하늬의 만남은 그 자체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이하늬 수영복’, ‘이하늬 래쉬가드’가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만큼 이번 컬렉션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심플한 블랙 비키니와 잔잔한 뱀부 패턴의 와이드 비치 팬츠로 시크한 비치룩을 선보이거나, 비키니에 보태니컬 프린팅의 슬리브리스 래쉬가드와 캡을 함께 매치해 발랄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타이트한 쉐입에 플로럴 패턴이 매력적인 래쉬가드와 보드숏을 착용, 탄탄한 바디라인을 드러내면서 ‘건강미녀’의 대명사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이하늬는 에스닉한 패턴과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래쉬가드 세트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비치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하늬는 보정이 필요 없는 군살 없는 몸매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포토그래퍼와 진행자들의 마음을 훔치면서 환호성에 가까운 탄성을 자아내며, 장시간 촬영에 지쳐있던 현장의 분위기까지 녹였다는 후문이다.

사진=레노마 수영복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하프마라톤대회 배너
    나의 공직생활 에세이 공모 배너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