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재록 목사 “TV 시청만해도 에이즈·암도 치료”

이재록 목사 “TV 시청만해도 에이즈·암도 치료”

입력 2018-04-12 00:00
업데이트 2018-04-1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재록 만민중앙교회 목사가 여러 명의 여신도를 장기간 성폭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이 목사의 독특한 목회 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목사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목사 부흥성회에서 환자기도를 하는 이재록 만민중앙교회 목사
GCN방송 홈페이지
이 목사의 홈페이지를 보면 그는 권세와 능력을 합친 ‘권능’을 통해 아픈 사람을 낫게 하는 기적을 행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가 말한 권능은 “더러운 귀신을 제어하고 쫓아낼 수 있는 권세와 함께 모든 병과 모든 악한 것을 고치는 능력까지 포함하는 것”이다.

그의 홈페이지에는 “이 목사의 권능은 해가 갈수록 폭발적으로 커져 이미 수년 전부터 (집회)현장에 참석한 사람들뿐 아니라 인터넷이나 TV를 통해 집회를 시청하는 사람들에게도 동일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적혀 있다.

홈페이지에는 이 목사가 치료 ‘권능’을 발휘한 사례들이 열거돼 있다. “들것에 실려왔던 환자가 기도받은 후 바로 그 자리에서 일어났고, 각색 질병으로 고통받던 사람들이 그의 기도를 통해 온전해졌다”는 것이다.
이재록 목사의 기도로 휠체어에서 일어나 걷게 된 사람으로 소개된 여성  GCN방송 홈페이지
이재록 목사의 기도로 휠체어에서 일어나 걷게 된 사람으로 소개된 여성
GCN방송 홈페이지
또 환자들에게 일일 손을 얹고 기도하지 않아도 수많은 “권능의 역사”가 나타났다는 내용도 있다. “소경이 눈을 뜨고 벙어리가 말을 하며 귀머거리가 듣고 앉은뱅이가 일어나 걷고 뛰었으며 에이즈, 암을 비롯한 각종 불치, 난치의 병들이 그 자리에서 치료되고 있다”는 것이다.

성서에서나 볼 수 있는 기적을 이 목사가 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서는 “창조주 하나님께 속한 권능의 역사다. 이 목사는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 받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