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골프특집] 골프프라이드, 셋업 때 정렬 돕는 ‘투어벨벳 얼라인’

[골프특집] 골프프라이드, 셋업 때 정렬 돕는 ‘투어벨벳 얼라인’

김경두 기자
김경두 기자
입력 2018-04-03 22:42
업데이트 2018-04-03 2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붉은색 굵은 선이 특징인 골프프라이드의 ‘투어벨벳 얼라인’ 그립.  골프프라이드 제공
붉은색 굵은 선이 특징인 골프프라이드의 ‘투어벨벳 얼라인’ 그립.
골프프라이드 제공
세계 골프클럽 그립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골프프라이드가 올해 투어벨벳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신제품 ‘투어벨벳 얼라인(ALIGN)’을 출시했다. 얼라인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셋업에서 정렬을 돕고 그 기능을 강조한 그립이다. 미국프로골프(PGA) 선수 중 30%가 립타입의 그립을 선호해 이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개발한 제품이다.

그립 뒷부분 중간에 붉은색의 굵은 선이 있는 게 얼라인 그립의 특징이다. 작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융기는 그립 본체의 질감과 촉감과는 다르다. 몸체보다 50%가량 견고하며, 몸체와 구분되는 독특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셋업할 때 손의 위치를 일관되게 유지시켜 임팩트 때 클럽페이스의 각이 살도록 도와준다. 미끄럼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MCC ALIGN과 MCC +4ALIGN, 투어벨벳 ALIGN 등 세 가지 모델이다. 크기는 표준과 미드 사이즈로 나뉜다. 골프프라이드 관계자는 “그립 뒷부분의 돌출된 붉은색 라인이 안정된 그립감을 선사해 클럽페이스의 정렬을 유지시킨다”며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MCC ALIGN, MCC +4ALIGN에 이어 투어벨벳 얼라인도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6380-4014.

김경두 기자 golders@seoul.co.kr

2018-04-04 16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