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생민, ‘무슨 말을 해도 용서되지 않을 것 같다’며 눈물”

“김생민, ‘무슨 말을 해도 용서되지 않을 것 같다’며 눈물”

입력 2018-04-03 15:17
업데이트 2018-04-03 15: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방송인 김생민이 10년 전 방송스태프를 성추행한 사실을 인정하고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모두 자진 하차했다.
김생민. 연합뉴스
김생민.
연합뉴스
김생민의 소속사 SM C&C 측은 3일 “현재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큰 누를 끼칠 수 없어 제작진 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하차 의사를 전했다. 모든 프로그램 제작진, 출연진 및 김생민을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김생민이 고정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KBS 2TV ‘연예가중계’, ‘김생민의 영수증’,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발 비디오 여행’, SBS ‘TV동물농장’ tvN ‘짠내투어’, MBN ‘오늘 쉴래요’까지 총 7개였다.

앞서 김생민은 2008년 한 방송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스태프 2명을 잇달아 성추행했다. 피해자 중 1명은 10년이나 지난 지난달에야 ‘미투’ 운동에 힘입어 이같은 사실을 언론에 제보했다가 그때서야 김생민으로부터 사과를 받을 수 있었다.

김생민은 “너무 많이 늦었다는 것을 알지만 그분을 직접 만나 뵙고 과거 부끄럽고, 부족했던 제 자신의 행동에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죄드렸다”라고 공식 사과했다.

이후 김생민이 지인과의 전화통화를 하며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같은 일이 벌어졌다. 세상 사람들에게 무슨 말을 해도 용서되지 않을 것 같다. 도끼로 내 발등을 찍었다”라며 펑펑 눈물을 흘렸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김생민은 오랜 리포터 생활 끝에 지난해 KBS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전성기를 맞았다. 이 방송에서 얻은 유행어 “스투핏”(stupid)과 “그뤠잇”(great)으로 광고만 10여편을 찍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