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설특집] 육즙 머금은 쫄깃한 햄… 실속 선물로 제격

입력 : ㅣ 수정 : 2018-02-13 18:3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SPC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SPC삼립의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18종을 선보였다. 그릭슈바인은 독일 육가공 전문기업인 샤퍼(Schafer)와 기술 제휴를 통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SPC삼립의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설을 맞아 선보인 선물세트. SPC 제공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SPC삼립의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설을 맞아 선보인 선물세트.
SPC 제공

그릭슈바인의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 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 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추석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인 ‘비어슁켄 선물세트 ’는 국산 돼지고기 통살을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고기 씹는 식감을 살렸다. ‘맥주처럼 많이 먹거나 맥주와 함께 먹어서 즐거운 햄’이라는 뜻인 ‘비어슁켄 ’은 차갑게 먹어도 좋은 콜드햄 제품으로 안주, 반찬 등으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SPC삼립은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캔햄으로만 구성한 선물세트부터 올리브오일과 혼합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18종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가격대는 1만~6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전국 슈퍼마켓과 편의점, 해피마켓(해피앱 마켓), SPC GFS의 온라인 쇼핑몰 ‘하이카페몰’(www.hicafe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그릭슈바인은 매년 고품질의 실속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유영규 기자 whoami@seoul.co.kr
2018-02-14 26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