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늘의 경제 Talk 톡] 바이럴 마케팅 입력 2018-02-11 22:54 업데이트 2018-02-12 01:3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8/02/12/20180212018012 URL 복사 댓글 14 입소문 마케팅 기법. 블로그,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비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행사, 콘텐츠를 퍼뜨려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 바이러스처럼 빨리 퍼진다는 데서 유래했다. 다른 광고 기법과 비교해 낮은 비용, 높은 효과, 쉬운 접근성이 장점이다. 2018-02-12 1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