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하이라이트]

입력 : ㅣ 수정 : 2018-02-02 17:47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백년손님(SBS 토요일 오후 6시 25분) ‘트로트계의 엑소’로 불리는 가수 신유가 결혼 29일차 사위로 백년손님을 찾는다. 스튜디오에서 본인의 히트곡 ‘꽃물’을 직접 부르며 훤칠한 키와 아이돌 같은 외모, 뛰어난 무대 매너로 여성 패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성 패널들은 연신 ‘신유’를 외치며 뜨겁게 호응한다. 진행자 김원희가 “신유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부가 궁금하다”고 하자 웨딩사진을 공개하고, 여성들은 “우효광 같다”, “신랑이 너무 잘생겼다”며 신부 대신 신유를 칭찬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오지의 마법사(MBC 일요일 오후 6시 45분) 오지 태즈메이니아 모험 중 김수로 팀이 아이스크림 때문에 위기를 맞는다. 지난주 플라이낚시와 에릭남표 미슐랭 투스타 송어 요리를 맛보며 즐거운 한때를 보낸 김수로, 최민용, 에릭남은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기 위해 길을 걷다 공원을 발견하고, 더운 날씨에 지친 에릭남은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조른다. 하지만 김수로는 남은 여정을 위해 돈을 절약해야 한다며 동생들을 설득하고 급기야 에릭남은 아이스크림을 사 달라며 길 한복판에서 무릎을 꿇는다.

■다큐 공감(KBS1 토요일 오후 7시 10분) 우리나라에서 가장 춥다는 강원 인제군 용대리에 평생 황태와 가족만을 위해 살아온 아버지가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겨울은 찾아오고 추운 황태덕장으로 향하는 최귀철(78)씨의 발자취를 따라가 본다.
2018-02-03 21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미래컨퍼런스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