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산 업무타운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가산 포휴’, 30일 사업설명회 개최

가산 업무타운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가산 포휴’, 30일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2018-01-26 16:56
업데이트 2018-01-26 16: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가산 포휴(GASAN FORHU)’ 투시도. 대선건설 제공.
‘가산 포휴(GASAN FORHU)’ 투시도. 대선건설 제공.
대선건설이 오는 30일 가산디지털단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가산 포휴(GASAN FORHU)’ 지식산업센터의 홍보관을 개관하고,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오전 11시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가산 포휴’ 홍보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대선건설 대표이사를 비롯해 ‘가산 포휴’ 관계자 및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사업 내용과 진행상황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가산 업무타운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가산 포휴’는 연면적 약 8만 7천여㎡에 지하 4층~지상 20층, 1개 동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로 조성된다. 지하 1층~지하 2층, 지상 3층~16층에 지식산업센터가 조성되며, 지상 2층에는 업무시설도 구성된다.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 17층~20층은 기숙사로 구성된다. 기숙사는 전용면적 약 23㎡~26㎡, 총 224실로 구성돼 있다.

사업지 일대는 서울의 전통적인 업무밀집지역으로 꼽힌다. 특히 ‘가산 포휴’는 가산권역 중에서도 가산디지털단지역과 서부간선도로를 잇는 관문에 조성돼 가산권역 일대 핵심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서울디지털산업단지의 중심이 되는 3단지 핵심 자리에 위치한 만큼 향후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기대감도 높다.

‘가산 포휴’가 들어서는 가산디지털단지 일대는 대기업과 벤처기업 등 1만 1,000여개의 업체들이 밀집해 있고, 주변 지식산업센터 근무자 약 2~3만명이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가산디지털단지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지하철 1,7호선의 ‘더블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도로, 시흥대로 등이 인접해, 시내 외로 빠른 물류 이동도 가능하다. 특히, 강남순환고속도로가 개통돼, 강남까지 3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또 서부간선도로 금천IC~성산대교 구간 지하화 사업이 완공되면 교통 환경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인근에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가산 로데오거리와 먹거리촌이 인근에 위치하고, 롯데팩토리아울렛, 마리오아울렛, W-MALL, 현대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도 밀집돼 있다. 또 안양천과 서울디지털운동장도 가까워 쾌적한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가산 포휴’ 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에 조성되며, 홍보관은 사업지 앞에 위치한 에이스하이엔드타워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