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허영란이 MBC ‘사람이 좋다’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허영란은 MBC ‘사람이 좋다’에서 세차장과 커피전문점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로서의 삶을 보여줬다.

허영란은 현재 고향인 대전에서 세차장을 운영하고 있다. 허영란의 남편인 김기환은 “허영란이 사업을 못할 줄 알았는데 생활력이 강하더라”며 놀라워했다.

허영란의 남편은 무명 배우. 두 사람은 2년의 열애 끝에 2016년 결혼했다. 김기환은 “나를 매니저로 알고 있는 사람도 있고 뒤에서 ‘저 사람 재벌이다’고 하시는 분도 있다. 뿌듯했다”고 말했다. 허영란은 “우리 신랑 가치로 보면 재벌이나 마찬가지인 것 같다. 이 사람의 끼와 능력은 대단하다. 그럼 난 재벌이랑 결혼한 것이 맞는 것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사람이 좋다’에서 허영란은 배우로서 삶과 그 삶을 떠나 평범한 사람으로 살아가기까지 마음 고생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렸다.

허영란은 연예계를 떠나기로 결심한 이유가 소속사와의 갈등이라고 전했다. 허영란은 “나를 놔두자고 생각했다. 자존감이 낮아졌다”며 “정말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았고 신랑이랑 TV도 보지 않았다. 그 이후부터 놀았는데 내게 힐링이 됐다”고 말했다“고 답했다. 이어 ”만약 그 선택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 이 세상에 있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털어놨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