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달리던 트럭서 탈출한 돼지 때문에 일어난 엄청난 결과

달리던 트럭서 탈출한 돼지 때문에 일어난 엄청난 결과

문성호 기자
입력 2018-01-19 10:07
업데이트 2018-01-19 15: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달리던 트럭 화물칸에서 탈출한 돼지 때문에 뒤따르던 차들이 충돌하거나 전복되는 등 아찔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는 지난 6일 중국 충칭의 한 도로에서 벌어졌다. 당시 돼지를 실은 트럭이 터널 안을 달리던 중이었다. 그런데 150kg이 나가는 육중한 돼지가 화물칸을 이탈해 도로로 뛰어내렸다.

도로에 떨어진 돼지는 강한 충격 탓에 다리를 절뚝이면서도 도로를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문제는 돼지를 미처 발견하지 못한 운전자들이 봉변을 당한 것이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첫 번째 사고 차는 돼지를 피하기 위해 급히 핸들을 돌렸다가 터널 벽면에 부딪힌다. 돼지도 차에 치이면서 도로에 나자빠진다. 이어 10분 뒤, 빠르게 달려오던 승용차가 녀석을 피하려다 전복되는 사고를 당하고 만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중국 충칭의 고속도로 터널에서 돼지로 인해 사고가 발생했다”며 “폐쇄회로(CC)TV 영상 확인 결과, 150kg의 무게인 돼지가 트럭에서 뛰어 내린 뒤 도로를 돌아다녔다. 녀석으로 인해 두 건의 사고가 발생했다. 비록 돼지는 죽었지만, 다행히 부상당한 사람은 없다. 하지만, 트럭운전사는 이 사고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전했다.

사진 영상=CGTN/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