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롯데홈쇼핑 ‘모바일 쇼핑고’ 런칭

롯데홈쇼핑 ‘모바일 쇼핑고’ 런칭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7-11-29 17:38
업데이트 2017-11-29 18: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롯데홈쇼핑은 30~40대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전용 생방송 프로그램 ‘모바일 쇼핑 고, MSG’를 30일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부터 40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패션, 뷰티, 식품 등 각 분야의 단독·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첫 방송에서는 유형석, 한빛나씨 등 패션전문 쇼호스트들이 출연해 브랜드 ‘페스포우’의 ‘라쿤퍼 덕다운’을 판매한다. 시청자들은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자(모바일자키)인 쇼호스트들과 소통할 수 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11-30 20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