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록키 너마저”…실베스터 스탤론, 30년전 10대 성폭행 의혹

“록키 너마저”…실베스터 스탤론, 30년전 10대 성폭행 의혹

신성은 기자
입력 2017-11-17 10:44
업데이트 2017-11-17 10:4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국 일간지 경찰 보고서 입수해 보도…스탤론 측 “터무니없는 거짓말” 반박

배우 실베스터 스탤론.  영화 ‘람보’ 스틸컷
배우 실베스터 스탤론.
영화 ‘람보’ 스틸컷
미국 할리우드를 휩쓴 성추문이 이번에는 유명 배우 실베스터 스탤론을 덮쳤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 등에 따르면 영화 ‘록키’ 시리즈로 유명한 스탤론은 30여년 전 라스베이거스의 한 호텔에서 자신의 보디가드와 함께 10대 소녀를 성폭행했다.

이같은 사실은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이 뒤늦게 라스베이거스 경찰청 보고서를 입수하면서 공개됐다.

이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16세 소녀는 지난 1986년 1월 26일 스탤론과 스탤론의 보디가드가 라스베이거스 힐튼 호텔에서 자신을 위협해 성관계를 했다고 신고했다.

가족과 라스베이거스로 여행을 왔다가 같은 호텔에 투숙하는 스탤론과 만났다는 이 소녀는 스탤론이 성관계 중 보디가드에게도 함께할 것을 제안해 “몹시 불편했으나 선택이 없다”고 생각해 응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40세였던 스탤론은 영화 ‘오버 더 톱’(Over the Top)을 촬영차 라스베이거스에 체류 중이었다.

이 소녀는 스탤론과 보디가드가 자신들이 기혼자라며 발설하면 “머리를 때려 박겠다”고 위협했다고도 말했다.

이 소녀는 그러나 무섭고 모욕적이었으나 기소를 원치 않는다며 ‘처벌불원서’ 서류에 서명했다.

그러나 이같은 언론 보도에 스탤론 측 대변인은 “터무니없는, 단언컨대 거짓 이야기”라고 반박했다.

대변인은 “오늘 이 보도가 나올 때까지 스탤론을 포함해 그 누구도 이런 이야기를 알지도 못했으며 그 당시는 물론 지금까지 이 문제와 관련해 스탤론이 경찰 당국의 연락을 받은 일도 없다”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 라스베이거스 경찰은 이 사례처럼 피해자가 협조를 거부하는 경우 수사를 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