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포토] 홍지선, 탄력 넘치는 완벽한 뒷태 ‘황홀한 S라인’

[포토] 홍지선, 탄력 넘치는 완벽한 뒷태 ‘황홀한 S라인’

신성은 기자
입력 2017-10-09 21:45
업데이트 2017-10-09 21: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일주일새 그랑프리만 두 번 탔어요~”

지난달 30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KBS 아레나 홀에서 ‘피트니스스타 아마추어리그’가 열렸다.

신진선수들의 참가를 유도하기 위해 아마추어라는 타이틀이 붙었지만 대회 수준은 여느 프로대회 못지않았다.

비키니 미디움에서 1위를 차지한 홍지선은 마지막 관문인 그랑프리까지 따내며 2관왕을 차지, 이대회 최고의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홍지선은 일주일 앞서 열린 SSA(SUMMER STYLE AWARDS)대회에서도 최고의 상인 비키니 그랑프리를 따내 일주일새 연속으로 그랑프리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홍지선은 “생각지도 않았는데 너무 과분한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 엄청 떨렸지만 무대에서는 침착하려 노력했다. 그런 점을 심사위원들이 높이 사신 것 같다.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더 멋진 무대를 보여주는 선수가 되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164cm 36-21-36의 황홀한 라인은 하루 4시간의 웨이트 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으로 이루어진 결과였다.

특히 21인치의 잘록한 허리는 육감적인 가슴과 엉덩이로 인해 대회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대회관계자는 “탄탄한 전신은 물론 가슴-허리-엉덩이로 이어지는 주요 라인이 호리병처럼 굴곡이 뚜렷했다. 그리스 여신을 빚은 듯 한 느낌 이었다”며 칭찬했다.

홍지선은 “경험을 쌓기 위해 대회에 출전했는데 큰 상을 받았다. 10월에 있을 ‘니카코리아 아시아 챔피언쉽’에 도전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선수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사진=스포츠서울닷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