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빼어난 경관 곳곳이 촬영지... 제주도 펜션 여행 인기

빼어난 경관 곳곳이 촬영지... 제주도 펜션 여행 인기

입력 2017-09-18 10:40
업데이트 2017-09-18 11: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높아지는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국내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이다. 국내 여행지 중 천혜의 자연을 품은 제주도는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 가을에 가고 싶은 여행지 중 하나로 뽑힌다.

제주도는 다양한 명소와 먹거리 등이 풍부해 국내 여행객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객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부한 먹거리는 제주도 여행을 즐겁게 하는 필수요소이다. 또한 여행 중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숙소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러한 관광객들의 인기에 따라 제주도에는 제주도 가족펜션, 호텔, 제주도 숙박펜션,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등 다양한 숙박업소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미지 확대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도 숙박펜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서귀포 펜션의 경우 바다와 산이 근접해있어, 한적하고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도 숙박펜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서귀포 펜션의 경우 바다와 산이 근접해있어, 한적하고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중 바다와 산이 인접해 있는 서귀포의 숙박펜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관광객들이 붐비는 관광단지에서 조금 떨어진 서귀포 펜션의 경우, 한적하고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수지와 이승기 주연의 드라마 ‘구가의 서’의 촬영지인 안덕계곡과 130m 높이의 절벽과 자갈 해안을 만날 수 있는 박수기정이 자리하고 있어 천혜의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배우 손예진, 진백림이 출연한 ‘나쁜놈은 죽는다’의 촬영지로도 소개되었던 이로제주펜션은 아름다운 외관과 주변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데, 중국에서 영화 개봉 후에는 중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이로제주 관계자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모이는 호텔보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숙소를 찾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다”며 “자연의 경관을 즐기고 조용하게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최적의 장소다”라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