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메이웨더 “내가 최고 파이터” vs 맥그리거 “노인네 부숴버리겠다”

메이웨더 “내가 최고 파이터” vs 맥그리거 “노인네 부숴버리겠다”

장은석 기자
입력 2017-08-24 19:26
업데이트 2017-08-24 19: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무패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40·미국)와 ‘격투기 최강자’ 코너 맥그리거(29·아일랜드)가 오는 27일(이하 한국시간)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이미지 확대
‘세기의 맞대결’ 앞둔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세기의 맞대결’ 앞둔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무패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미국·왼쪽)와 ‘격투기 최강자’ 코너 맥그리거(아일랜드)가 23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기자회견 중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선수는 오는 26일 라스베이거스의 T-모바일 아레나에서 12라운드 슈퍼웰터급복싱 대결을 펼친다. 2017-08-24 사진=AP 연합뉴스
메이웨더와 맥그리거는 주먹에 앞서 입으로 먼저 맞붙었다. 메이웨더와 맥그리거는 24일 열린 이번 대회 공식 기자회견에서 설전을 벌였다.

메이웨더는 “나는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최고의 파이터다. 맥그리거는 이 자리에 오르기 쉽지 않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메이웨더는 “맥그리거가 그의 펀치로 승리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동안 매니 파퀴아오, 카넬로 알바레즈 등 강 펀치를 자랑하는 이들을 내가 모두 이겼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맥그리거는 “나는 쉬지 않고 3분 12라운드를 뛸 수 있게 준비했다. 이 노인네를 강하게 압박해 부숴버리겠다(break this old man)”고 말했다. 맥그리거는 “주변 시선은 중요하지 않다. 내 앞에 있는 상대가 누구든 상관없이 쓰러뜨리겠다”며 승리를 자신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