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식음료 특집] 아영FBC, 몸값 낮춘 피노 누아로 건배를

[식음료 특집] 아영FBC, 몸값 낮춘 피노 누아로 건배를

유영규 기자
유영규 기자
입력 2017-08-17 18:02
업데이트 2017-08-17 1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카멜로드 피노 누아(CARMEL ROAD PINOT NOIR) 썸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카멜로드 패키지는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레드 와인을 소개한다는 취지로 구성됐다. 카멜로드 피노 누아 1병을 사면 전용 글라스를 함께 제공한다.
아영FBC가 지난 11일부터 시판한 ‘카멜로드 피노 누아 썸머 패키지’. 아영FBC 제공
아영FBC가 지난 11일부터 시판한 ‘카멜로드 피노 누아 썸머 패키지’.
아영FBC 제공
레드 와인의 대표 포도 품종인 피노 누아는 깊은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그동안 피노 누아 와인은 높은 가격대 때문에 일반인들이 편하게 즐기기 어려웠다. 하지만 ‘카멜로드 피노 누아’의 출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노 누아를 만날 수 있게 됐다. 미국 서부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몬테레이 지역에서 생산된다. 바람과 안개가 매일 번갈아 가며 포도밭을 서늘하게 유지해 주는 덕에 와인의 풍미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준다는 평이다. 루비색에 과일향과 가벼운 꽃향기가 돌고 맛이 부드럽고 섬세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맛이나 향이 부담스럽지 않아 와인에 입문하는 사람들도 마시기 편하다. ‘제1회 소믈리에 베스트 초이스’ 대회에서 심사위원 스페셜티 와인으로 선택받았다.

유영규 기자 whoami@seoul.co.kr

2017-08-18 16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