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음주 운전’ 타이거 우즈, ‘머그샷’ 공개...가장 후회하는 일은...

‘음주 운전’ 타이거 우즈, ‘머그샷’ 공개...가장 후회하는 일은...

이혜리 기자
입력 2017-05-30 08:11
업데이트 2017-05-30 09: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1)가 음주운전 혐의로 검거됐다.
29일 아침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된 타이거 우즈의 머그샷. 팜비치 카운티 경찰 제공 AP 연합뉴스
29일 아침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된 타이거 우즈의 머그샷.
팜비치 카운티 경찰 제공 AP 연합뉴스
29일(현지시간) USA투데이 등에 따르면 우즈는 이날 오전 7시 18분(동부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주피터에서 음주 운전 혐의로 경찰에 붙잡혀 팜비치 카운티 구치소에 수감됐다가 향후 법원 출두를 서약하고 풀려났다.

앞서 그는 오전 3시쯤 자신의 저택이 있는 주피터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검거됐다. 하지만 우즈의 혈액 알코올 농도와 차 안에 누가 타고 있었는지 등 구체적인 사항은 밝혀지지 않고 있다고 언론들은 전했다.

우즈는 최근 몇 년 동안 허리부상으로 시달려왔고 네 차례 허리 수술을 받은 바 잇다.

2015년 10월 세 번째 허리 수술을 받은 뒤 2016년을 사실상 통째로 쉰 그는 지난해 12월 비공식 대회인 히어로 월드챌린지를 통해 필드에 복귀했다.



이후 올해 1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픈에 출전했다가 컷 탈락했고 2월 초 유럽프로골프 투어 오메가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에서는 1라운드 77타를 치고 2라운드에 기권했다.

타이거 우즈는 지난해 미국 공영방송 PBS의 찰리 로즈 토크쇼에 출연했다. 사회자 로즈는 일생에 후회가 있냐는 질문을 했고 이에 타이거 우즈는 “단 하나 후회가 있다면 스탠포드(대학)를 더 다니지 못한 것”이라며 “1년 더 다녔어야 했다”고 중퇴에 대한 아쉬움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로즈도 우즈 의 뜻밖의 대답에 놀랐고 “그게 단 하나 후회라고?” 재차 물었다. 이에 우즈는 “내가 했어야 할 단 하나 후회다”고 같은 대답을 했다. 로즈는 또 “그게 다냐?”고 물었고, 우즈는 “그게 다다”라고 확인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