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KBS2 일요일 오후 4시 50분) ‘BBC 방송사고 스타’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 가족이 출연한다. 켈리 교수는 현재 ‘슈돌’에 출연 중인 샘 해밍턴과의 인연으로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 샘 해밍턴은 BBC 방송사고를 보고 켈리 교수에게 먼저 연락해 친분을 다져 온 것으로 알려졌다. 켈리 교수는 지난 3월 자택 서재에서 BBC와 인터뷰를 하던 중 4살 딸 예나와 보행기를 탄 8개월 아들 유섭이가 갑자기 서재로 들어오는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가족이 스타덤에 올랐다. ‘슈돌’에 출연한 켈리 교수는 자상한 남편이자 다정한 아빠의 면모를 보여 준다. 발랄한 매력의 예나는 동생 유섭이와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을 지극히 챙겼고, 유섭이는 또래 윌리엄을 만나 기쁨을 표현했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MBC 일요일 오전 8시) 굳세게 살아가는 방송인 이파니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녀는 6살 때 가난 때문에 어머니가 집을 떠났고, 학창 시절에는 돈이 없어 집단 따돌림까지 당했다. 그러나 이파니는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거머쥐었고 15년 동안 연락이 끊겼던 어머니와 기적처럼 연락이 닿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미운 우리 새끼(SBS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배우 차예련과 결혼한 주상욱이 게스트로 출연해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결혼을 일주일 앞두고 출연한 주상욱은 연애 스토리에 대한 질문을 받고 쑥스러워하면서도 속마음을 털어놨다. 어머니들은 책임과 양보를 강조하며 연륜이 묻어나는 조언을 전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