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여름이 깨어나다” 맨즈쇼, 오는 7월 코엑스서 개최

입력 : 2017-05-18 10:56 ㅣ 수정 : 2017-05-18 11:04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소비주체로서의 남성을 조명하는 남성전시회 ‘맨즈쇼’(MEN’S SHOW)가 오는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소비주체로서의 남성을 조명하는 남성전시회 ‘맨즈쇼’(MEN’S SHOW)가 오는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사진=맨즈쇼 제공

▲ 소비주체로서의 남성을 조명하는 남성전시회 ‘맨즈쇼’(MEN’S SHOW)가 오는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사진=맨즈쇼 제공

‘2017 코엑스 맨즈쇼 썸머(MEN’S SHOW SUMMER 2017)’ 주제는 ‘남자들의 여름이 깨어나다’로, 참가객들이 함께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전시형태로 설계됐다.

이에 따라 체험활동과 다양한 분야의 교육프로그램 등 여러 부대행사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최근 커지는 남성 그루밍 시장을 고려, 남성 뷰티·미용·헤어스타일링 관련 제품 전시와 피부진단·화장법 등의 체험기회도 제공한다.

맨즈쇼에서는 수트·셔츠·구두 등 남성패션분야와 캠핑·등산·수상레저와 같은 아웃도어 용품이 소개된다. 또 키덜트·오토바이·드론·당구 등 남성들의 취미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볼거리들이 전시된다.

이 밖에도 여름 휴가 관련 용품 특별기획존, 게임 체험존, 헬스 트레이닝 교육과 체험, 맥주와 와인과 같은 주류 시음존이 마련된다.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김기수의 뷰티톡도 예정돼 있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맨즈쇼는 참가사들에게 남성시장을 정조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로서의 역할을 할 것”이라며 “남성 참관객들에게는 이번 전시회가 외모관리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를 넘어 스스로의 매력을 발견하고, 또 다른 즐거움과 행복의 가치를 찾아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맨즈쇼 참가 및 관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창간 113주년 특집
    퍼블릭IN 배너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