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조기유학 꼭 알고가야 할 것들... ‘초중고 유학박람회’ 27일 개최

조기유학 꼭 알고가야 할 것들... ‘초중고 유학박람회’ 27일 개최

이보희 기자
입력 2017-05-17 14:50
업데이트 2017-05-17 16: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학네트 ‘초중고 유학박람회’
유학네트 ‘초중고 유학박람회’
글로벌 리더로 만들기 위해서 초, 중, 고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조기유학에 대한 진학문제에 많은 관심을 둔다. 중학교 2학년 자녀를 둔 김 모씨(48) 역시 자녀 진학문제로 인해 고민이 많다. 조기유학의 시기가 다가온 것은 분명하지만 아이의 인적성 등을 고려해 적합 학교를 찾는 일이 쉽지 않은 게 현실이며, 현지적응문제에 안전성까지 생각하면 걱정부터 앞선다.

이는 김 씨만의 일이 아니다. 자녀의 조기유학을 고민하는 많은 부모들은 아이를 유학을 보내기 위해 학교선택, 숙소문제, 학업관리 등 전반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것이 많아 막막하기 일쑤다.

학부모들의 비슷한 걱정거리와 수만가지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유학네트가 초중고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5월 27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진행되는 초중고 유학박람회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재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이다.

내 자녀를 글로벌 리더로 키우기 위한 학부모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선진국 초중고 명문학교를 직접 알아보는 정보의 장이 마련된다. 또 박람회장에서 초중고 명문 학교를 직접 만나 그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진행하며, 아이비리그 대학을 목표로 하는 미국 명문학교, 안심유학의 최적지 캐나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유학 선호국 호주, 완벽한 교육환경을 자랑하는 뉴질랜드 등 5개국 총 40여개 학교가 참가한다.

박람회는 국내 유일 세계적인 명문 학교 초청으로 전문성을 더하며 ‘미래를 바꾸는 힘’이라는 주제로 1:1 밀착 상담을 통해 출국부터 귀국까지 조기 유학에 관한 모든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명문대 진학을 위한 다양한 상담도 진행될 계획이며, 최근 3년간 영어성적표를 지참해 박람회에 참여하면 입학가능 평가도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혜택이 진행되는 점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유학네트 측은 “조기유학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한 자리에서 해결 할 수 있는 기회제공의 의미로 마련했으며, 글로벌 리더는 결코 단기간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더 철저한 준비과정과 전문성이 중요하다”며 “아이들에게 꿈과 도전을 심어주는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가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안심유학 25년’ 전통의 유학네트는 국내 대표 유학회사다. 스마트 안심유학 서비스와 전문 자격인증을 받은 유학플래너의 철저한 관리로 유학사고 0%를 달성하는 등 성공유학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미래를 바꾸는 힘’ 초중고 유학박람회 사전 예약은 유학네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대표전화로 자세한 상담 또는 문의가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