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홍준표 “손석희 박사 점잖더라, 시비 걸지도 않고”

홍준표 “손석희 박사 점잖더라, 시비 걸지도 않고”

장은석 기자
입력 2017-04-26 08:46
업데이트 2017-04-26 08: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가 지난 25일 진행된 4차 대선후보 TV토론에 대해 “오늘은 손 박사(손석희 앵커)가 점잖더라”고 말했다.

홍 후보는 26일 토론회가 끝나고 소감에 대해 “앉아서 하니까 좋다”면서 방청객을 둔 데 대해선 “뒤에 있는 것을 의식하고 토론회 하지 않는다. 내가 할 말만 하고 필요한 말만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토론회 발언하는 홍준표 후보
토론회 발언하는 홍준표 후보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25일 오후 고양시 일산동구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JTBC·중앙일보·한국정치학회 주최로 열린 2017 대통령 후보 초청 토론회에서 발언 하고 있다. 2017.4.25 연합뉴스
토론 결과에 만족하느냐는 질문에는 “토론회를 할 때마다 만족하고 만족하지 않고, 그렇게 안 한다. 있는 그대로 한다”고 답했다.

지난 4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앵커인 손석희 사장과 은근한 신경전을 벌였던 홍 후보는 토론회 사회를 본 손 사장에 대해 “오늘 손 박사가 점잖더라. 시비 걸지도 않고 끝까지 점잖게 잘했다”고 평가했다.

또 홍 후보는 토론에서 불거진 동성애 합법화 찬반 논란과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가 동성애에 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 후보는 “동성애 반대를 해야지. 난 동성애에 반대한다”며 이와 같이 밝혔다.

이날 문 후보가 ‘동성애 합법화에 반대한다’고 답한 데 대해서는 “(토론에서는) 반대한다고 했는데 원래 차별금지법을 내면서 민주당에서는 동성애를 합법화시킨다고 했다”며 “반대한다고 하길래 뜻밖이다 싶어서 두 번 더 물어봤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