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

입력 : 2017-04-19 16:31 ㅣ 수정 : 2017-04-19 16:3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배우 오연수의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 여름 광고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시즌 새롭게 공개한 LBL의 광고 화보는 여름이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와 함께 오연수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여름 패션 역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름의 대표적인 소재인 린넨을 활용한 재킷과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오연수는 쿨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재킷에 심플한 이너를 매치해 세련된 여름 패션을 완성하기도 하고 네크라인과 소매단의 롤링 니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린넨 원피스로 일상 속 우아한 럭셔리의 진수를 선보이기도 했다.

우아한 여름을 위한 아이템 공개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름 상품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LBL 여름 상품 기대평’ 댓글 달기 이벤트로 오는 25일까지 LBL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름 상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린넨 머플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연수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LBL은 일상에서 누리는 럭셔리라는 콘셉트의 패션 브랜드로, 광고 비주얼 속 선보인 린넨재킷과 원피스는 오는 20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 LBL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퍼블릭IN 배너
    해피뉴런 마라톤대회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