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골프 특집] 로마로골프 웨지, 미스샷 적고 착 감기는 편안함

[골프 특집] 로마로골프 웨지, 미스샷 적고 착 감기는 편안함

최병규 기자
입력 2017-04-13 18:18
업데이트 2017-04-14 02: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단조아이언이 전해 주는 손맛으로 유명한 로마로골프 웨지의 최근 판매량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의 스윙 타입에 따라 쓸어치는 데 용이한 헤드 형태를 갖춘 ‘아르코바사 스트림’ 웨지(왼쪽)와 찍어 치는 타입에 용이한 ‘Ray-SX-R’ 웨지(오른쪽)가 인기다. 이 두 가지 타입의 웨지는 골퍼가 자신의 스타일대로 스윙을 하면서 미스 샷을 줄일 수 있는 클럽 선택의 폭을 넓게 만들었다.
●Ray-SX-R 웨지

손에서 전해지는 뛰어난 스핀 성능은 물론 전통적인 헤드의 모습은 유지하며 넥의 길이와 블레이드는 톱으로 갈수록 두께를 더해 타점의 중심을 높였다. 페이스면에 볼의 접촉 시간을 연장함과 동시에 스코어라인을 레이저로 가공해 스핀 성능을 확실히 향상시켰다. 솔(sole)부분을 넓은 밸리(valley) 형태를 취해 찍어 치거나 쓸어 쳐도 헤드가 튀지 않고, 따라서 절묘한 임팩트까지 실현시켰다.

●아르코바사 스트림 웨지

다채로운 어프로치샷을 가능하게 하는 뛰어난 성능의 웨지다. 아름다운 솔 형태에 숨겨진 높은 조작성과 흐르는 듯한 헤드 탈출의 뛰어난 성능으로 우수한 조작성을 갖추었다. 토와 힐의 솔(sole) 부분의 폭을 넓게 해 S자 아치 형태의 스트림솔 모양을 만들었다. 문의 (032)726-0085.

2017-04-14 19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