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드엠, 신개념 신상품 마케팅 플랫폼 ‘프리마켓’ 런칭

오드엠, 신개념 신상품 마케팅 플랫폼 ‘프리마켓’ 런칭

김태균 기자
입력 2017-03-24 09:25
업데이트 2017-03-24 09: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신상품 소개와 예약, 출시알림 서비스

국내 1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www.adpick.co.kr)을 서비스하고 있는 ㈜오드엠은 신상품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마케팅 플랫폼 ‘프리마켓’(www.premarket.co.kr)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마켓은 최근 소비 트렌드가 상품 출시 전 사전예약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시작된 서비스이다. 뷰티, 패션, 컬처, 라이프, 정보기술(IT) 등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신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 프리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한 소비자에게는 각종 추가 구성 및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출시 알림 기능을 통해, 인기 상품이 품절되기 전에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소비자는 사전 예약과 함께 혜택을, 브랜드는 상품 출시 전 소비자 반응조사와 홍보 및 판매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스토어 등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4월 한달 동안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사전 마케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마켓을 개발한 ㈜오드엠은 국내 1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을 운영 중이다. 오드엠은 애드픽의 인플루언서 활동과 연계해 프리마켓의 사전 마케팅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현재 애드픽에 등록된 인플루언서 회원은 국내 최대인 45만명으로, 애드픽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2000여개의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해왔다.

김태형 오드엠 이사는 “브랜드의 마케팅 예산이 줄면서,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인플루언서와 연결한 사전 마케팅은 출시 후 마케팅측면에서도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