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하이라이트]

입력 : 2017-03-17 17:24 ㅣ 수정 : 2017-03-17 17:31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것이 알고싶다(SBS 토요일 밤 11시 5분) 지난 1월 23일 전주의 저수지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열아홉 살 고등학생 홍수연양의 안타까운 사망 사건에 대해 파헤친다. 경찰조사 결과 시신에서 눈에 띄는 타살의 흔적은 나타나지 않았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살이라고 단정할 만한 근거 또한 없었다. 유서도, 폐쇄회로(CC)TV 단서도 없었고 목격자도 나타나지 않았다. 홍양 사망 사건에 대한 단서를 찾던 제작진에게 전국 각지에서 제보가 쇄도했다. 특성화고 현장실습을 나갔던 학생들이 홍양 의 죽음과 관련해 비슷한 경험을 털어놓았다. 학생들의 증언을 통해 현장실습을 둘러싼 열아홉 청춘 잔혹사를 집중 조명한다.

■당신은 너무합니다(MBC 토요일 밤 8시 45분) 해당(구혜선)은 현준(정겨운)과의 계약에 지나(엄정화)가 개입돼 있다는 사실을 알고 현준을 피한다. 현준은 어려움 속에서도 돈독하게 살아가는 해당네에 서서히 관심을 갖는다. 한편 나경(윤아정)은 지나를 별채에 들이려는 성환(전광렬)을 도와 환심을 사고 지나는 해당을 직접 만나러 해당의 동네를 찾아간다.

■배틀트립(KBS2 토요일 밤 10시 40분) ‘신대륙 북아메리카 특집-버킷리스트 여행지’를 주제로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한 씨스타 소유와 다솜, 캐나다를 방문한 이기우와 이이경의 여행기가 공개된다. 속도제한 없는 슈퍼카 체험, 세계에서 가장 무섭기로 소문난 놀이기구까지 남다른 스케일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2017-03-18 21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