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방송화면 캡처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과거 고영태와 친분이 있었다면서 “고영태는 누나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다 갖춘 연하남”이라고 말했다.

김우리는 13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국정 농단이 있기 전까지 알던 사이었다. 왜냐면 이 친구는 청담동에 있는 패션 하는 사람들도 알고 있는 인물 중 하나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이 친구가 굉장히 끼도 많고, 누나들이 좋아할 만한 모든 소지가 다 있다. 얼굴도 멀쩡하지, 말도 잘하지, 체육학과 학생이지, 공부했던 사람들과는 다른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누나들이 예뻐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가 있다”는 견해를 밝혔다.

또 “이후에 가방 론칭 할 때도 나한테 도움을 요청한 적이 있다. 연예인 협찬 좀 부탁한 적이 있는데, 그 후로 엮이지 않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만약에 그랬으면 대통령 스타일리스트도 할 수도 있고, 여러 가지 있었을 거 아니냐. 확률이. 그냥 그러고 말다 이런 사건이 터진 거거든”이라고 설명했다.

김우리는 “내가 왜 최순실만 못 봤을까. 다 봤는데. 그게 보지 말라는 뜻이었던 것 같다”고 답하며 “어쨌든 그렇게 되서 가까워진 게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거지”라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고영태와 최순실의 연인관계 가능하다고 보냐?”고 물었고, 김우리는 “분명히 그럴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그 팩트에 대해서는 기삿거리로 나오는 것들이 기자들이 알고 못 얘기하는 것도 있을 수 있지만 나는 청담동에서 우리가 생활했을 때 나왔던 얘기들을 하는 거니까 그건 그럴 수 있는 여건이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