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장제원 子 장용준, 성매매 의혹…장제원 ”바른정당 대변인직 사퇴”

장제원 子 장용준, 성매매 의혹…장제원 ”바른정당 대변인직 사퇴”

이슬기 기자
입력 2017-02-12 10:06
업데이트 2017-02-12 10: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장제원 子 장용준, 성매매 의혹…”바른정당 대변인직 사퇴”
장제원 子 장용준, 성매매 의혹…”바른정당 대변인직 사퇴” 페이스북 캡처
바른정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 용준 군에 대한 ‘성매매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장 의원이 12일 당 대변인직과 부산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겠다는 뜻을 밝혔다.

장 의원은 이날 자신의 SNS에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 국민들께 사죄드립니다. 바른정치 해보고자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당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대변인직과 부산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겠습니다”라며 당직 사퇴 의사를 밝혔다.

그는 “수신제가를 하지 못한 저를 반성하겠습니다. 아들 문제뿐만 아니라 저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도 참회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저를 깊이 수양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무릎꿇고 용서를 구합니다”라며 사과했다.

장 의원의 아들 용준 군은 10일 처음 방송한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으나 방송 직후 장 군이 SNS를 통해 성매매를 시도한 정황이 드러나 논란을 빚었다.

용준 군의 방송 출연 이후 누리꾼들은 ‘폭로성 글’을 쏟아낸 바 잇다. 누리꾼들은 특히 자신의 어머니와 관련해 상식에 어긋나는 발언을 한 글, ‘조건만남’을 자주 한 듯한 트위터 글을 캡처해서 올리며 용준 군의 트위터 계정이라고 주장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