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별명 빛난 V리그

별명 빛난 V리그

입력 2017-01-22 18:24
업데이트 2017-01-22 19: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로배구 올스타전… 폭설에도 5000여명 찾아 환호

폭설도 ‘배구 특별시’의 열기를 막을 순 없었다.

22일 프로배구 2016~17 V리그 올스타전이 열린 22일 충남 천안은 바람까지 거세 한때 체육관 앞 행사장에 참석한 선수와 팬들이 눈을 뜨기도 힘든 속에서도 유관순체육관을 가득 메운 가운데 환호성이 끊이지 않았다.

22일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올스타전에 나선 남녀 선수들이 팬들이 붙여준 재치발랄한 이름을 공개하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다. 한국전력에서 주포 경쟁을 벌이고 있는 전광인(오른쪽)과 서재덕(왼쪽)은 서로의 심기를 건드리는 글을 쓴 유니폼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천안 최승섭 기자 thunder@sportsseoul.com
22일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올스타전에 나선 남녀 선수들이 팬들이 붙여준 재치발랄한 이름을 공개하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다. 한국전력에서 주포 경쟁을 벌이고 있는 전광인(오른쪽)과 서재덕(왼쪽)은 서로의 심기를 건드리는 글을 쓴 유니폼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천안 최승섭 기자 thunder@sportsseoul.com
22일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올스타전에 나선 남녀 선수들이 팬들이 붙여준 재치발랄한 이름을 공개하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다. IBK기업은행 김미연은 묶은 머리가 잘 어울린다는 뜻의 ‘똥머리장인’의 별명을 얻았다. 천안 최승섭 기자 thunder@sportsseoul.com
22일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올스타전에 나선 남녀 선수들이 팬들이 붙여준 재치발랄한 이름을 공개하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다. IBK기업은행 김미연은 묶은 머리가 잘 어울린다는 뜻의 ‘똥머리장인’의 별명을 얻았다.
천안 최승섭 기자 thunder@sportsseoul.com
22일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올스타전에 나선 남녀 선수들이 팬들이 붙여준 재치발랄한 이름을 공개하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다.현대건설 황연주는 프로데뷔 때부터 얻은 ‘꽃사슴’ 애칭을 등에 새겼다. 천안 최승섭 기자 thunder@sportsseoul.com
22일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올스타전에 나선 남녀 선수들이 팬들이 붙여준 재치발랄한 이름을 공개하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다.현대건설 황연주는 프로데뷔 때부터 얻은 ‘꽃사슴’ 애칭을 등에 새겼다.
천안 최승섭 기자 thunder@sportsseoul.com
먼저 다양한 이벤트가 휴일 경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을 즐겁게 했다. 득점을 할 때마다 선수들은 미리 준비한 율동을 다함께 보여주거나 화려한 춤솜씨를 뽐냈다. V스타 팀에서는 원포인트서브를 위해 남자선수인 크리스티안 파다르(우리카드)를 투입했고, 파다르가 날린 강력한 스파이크 서브를 K스타 여자선수들이 리시브에 성공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금발 가발을 쓰고 등장한 정민수(우리카드)는 강스파이크를 날린 공이 아웃되자 비디오판독을 요청하기도 했다. 비디오판독은 각 팀 감독들이 맡아서 했다.

선수들이 유니폼 등에 재기발랄한 문구를 써놓은 것도 인기 만점이었다. 배구연맹이 올스타전을 앞두고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선수들 유니폼에 붙일 별명을 짓는 ‘올스타 선수 유니폼 네이밍’ 이벤트를 열어서 팬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나온 문구였다. 여자부 알레나(KGC인삼공사)는 ‘미스 오레곤’이라고 써 놓으며 미인대회에 입상했던 미모를 과시했다.

이날 흥행 대박은 지난 16일 티켓 예매 당시부터 예견됐다. 예매 시작 20분 만에 4600석이 모두 팔렸다. 지난 시즌 1시간 매진 기록을 세 배나 단축했다. 현장 예매분 500장 역시 이날 오전 현장 예매를 시작하고 나서 30분도 되지 않아 동이 났다. 배구연맹은 올스타전을 찾은 관중이 5033명이라고 밝혔다.

강국진 기자 betulo@seoul.co.kr
2017-01-23 26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