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설선물] 아직도 냄새·연기로 고생하세요?

[설선물] 아직도 냄새·연기로 고생하세요?

입력 2017-01-19 16:14
업데이트 2017-01-19 2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이글, 자이글 핸썸

자이글 웰빙 그릴이 홈쇼핑에서 153회의 매진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주부들의 로망’으로 자리 잡았다. 이와 같은 매진 행렬은 계절적 요인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자이글 ‘자이글 핸썸’
자이글 ‘자이글 핸썸’
홈쇼핑TV 주력 모델인 ‘자이글 핸썸’은 상부 발열 하부 복사열 구조의 세계최초 프리미엄 웰빙 그릴이다. 적외선으로 조리해 냄새, 연기, 기름 튐이 없다. 유해가스도 발생하지 않아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 사용하기 편하다.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홈 파티를 즐기는 최근 경향에 부합한 제품이다.

또한 양방향에서 조리해 조리 시간이 빠르고 식재료 자체 기름으로 요리를 하기 때문에 별도로 기름을 두르거나 물을 붓는 등의 준비 과정이 필요 없다. 생선 등 냉동식품을 해동하지 않고도 바로 조리할 수 있다.

제품은 전기그릴, 전기오븐 등을 대신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런 활용성의 비밀은 조리팬에 있다. 탈부착이 간편한 원형 구이팬을 비롯해 사각 볶음팬, 볼록 양면팬으로 구성해 구이, 조림, 볶음밥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다. 조리팬의 구성에 따라 전기그릴·전기오븐·전자레인지·프라이팬·생선구이기·토스터·에어프라이어 등 7가지 멀티 기능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더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원터치 양방향 전원 레버와 정면에 위치한 팬서포터로 높낮이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2017-01-20 36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