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살인범 집에 갇힌 신혼부부…‘아메리칸 로맨스’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아메리칸 로맨스: 블러디 허니문’ 스틸컷

행복한 허니문이 끔찍한 살인과 핏빛으로 물든다면?

서늘한 긴장감을 선사할 심리 스릴러 ‘아메리칸 로맨스: 블러디 허니문’(이하 아메리칸 로맨스)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아메리칸 로맨스’는 허니문을 떠난 커플이 우연히 살인사건이 발생한 집에 갇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예고편은 행복한 신혼여행 중인 젊은 부부 ‘제프’(놀런 제라드 펑크)와 ‘크리시’(데이비 체이스)가 탄 차가 인적이 드문 시골에서 고장이 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들은 도움을 청하기 위해 길을 떠돌던 중 어느 낯선 집에 들어간다. 그곳에서 이미 싸늘하게 식은 시체를 발견한 순간, 집주인의 공격을 받기 시작한다.

▲ ‘아메리칸 로맨스: 블러디 허니문’ 포스터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아메리칸 로맨스’의 포스터 역시 강렬하다. 핏빛을 연상케 하는 배경과 그 앞에 서서 미묘한 미소로 누군가에게 총구를 겨누는 ‘크리시’의 모습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상케 한다.

달콤할 것 같았던 신혼여행이 한순간에 끔찍한 여행으로 뒤바뀌는 모습을 고스란히 담은 예고편은 반전에 반전으로 긴장감과 흥미를 높인다.

영화는 오는 2월 2일 디지털 개봉예정이다. 청소년 관람불가. 86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